Football for Respect_2012

12시즌 인천유나이티드 GK유니폼

풋뽈포리스펙트 2012. 8. 21. 02:25
728x90
반응형

GK유니폼(어웨이)8.9+마킹2.1=11

사실 고민고민고민 하면서 충동구매임을 고백한다. 예정에 없던 품목이었으나, 레어•한정판이라는 말에 팔랑팔랑 그리고 구단에서 공식적으로 처음 파는 GK유니폼이었기에 카드를 긁었다. 긁는건 참 쉽다. 대책없이-

itistory-photo-1


뒷모습. 마킹은 작년 시즌 여름시장 때 합류한 권정혁. 주전에서 밀린 모습이지만 독특한 그의 모습이 좋다. 괴짜랄까.

itistory-photo-2


메인스폰서인 신한은행과 올시즌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르꼬끄마크, 인천유나이티드 앰블런이 있다.

itistory-photo-3



itistory-photo-4


작년과 비교했을 때 다른 것이 퓨마는 자수였으니 르꼬끄는 염색 되어있다. 그리고 플라이인천도 작년엔 프린팅이었으나 올해는 유니폼에 염색. 이러한 노력으로 유니폼 무게를 상당히 줄인 것 같다.

itistory-photo-5


목덜미에는 사람 쫄깃하게 만들었던 숭의 아레나에 대한 글귀가 적혀있다. 아듀 문학을 두시즌 입을 뻔 했어. 흑흑. 다행이야.

itistory-photo-6



itistory-photo-7


리그패치는 직사각형에서 오각형으로, 5분더 캠페인이 빠지고 메인스폰서인 현대오일뱅크가 들어갔다. 제발 좀 일관성있게 리그패치 씁시다!

itistory-photo-8



itistory-photo-9


입어 본 결과 신축성이 좋고 상당히 가볍다. 통풍성도 좋아서 여름에 긴팔을 입었음에도 시원했다. 하지만 너무 타이트해ㅠ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은 몸매가 별로면 두치수는 크게 입어야 할 듯 하다.

불만이 많은 올시즌 유니폼이었지만 구단 생각해서 구매한 GK유니폼. 처음 입은 울산원정에서 승리를 기록했으니 종종 입어야겠다:-) (*)

iPhone 에서 작성된 글입니다.
728x90
반응형